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과정 소개

MBA 과정

기업경영에 대한
폭 넓은 이해력과 직관력을 갖춘
유능한 경영자 및 관리자를 양성함으로써
사회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아주대학교 수원 본대에 위치한 경영대학원은 동기유발이 강하고 자질 있는 경영 실무경험자를 선발하여 그들에게 경영학 각 분야의 기본 지식을 고르게 학습시키고 이러한 기본 지식을 경영 실무에 통합적으로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학생중심의 교육을 실현하게 위해 국내 최초로 온라인 석사 학위 과정을 2000년 3월 부처 시작했습니다. 이 온라인 과정은 경영일반에서 회계, E - Business, 전략 경영전공 등 전문적인 경영지식 습득을 통해 실무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사회의 흐름을 볼 수 있는 지혜를 가진 ‘21세기 신경영인’을 양성합니다.

온오프라인 커뮤니티의 활성화와 정기적인 특강과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모임을 통하여 교육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최고경영자 과정

아주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은 남다른 감각과 감성, 범세계적인 상식과 매너를 갖춘 글로벌 경영인을 지향합니다.

알찬 교육시스템, 활력이 넘치는 커뮤니티, 현장 밀착형 학습은 아주대 최고 경영자과정의 자랑입니다.
현재와 같은 글로벌 무한경쟁 체제에서는 글로벌 마인드를 가진 경영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넓은 시야와 같은 통찰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이해하고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전략을 구축하여, 전 세계인과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하며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것이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의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아주 최고경영자과정은 대학의 선진 경영기법에 대한 이론적 지식과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접목하여 능동적이고 변화를 주도하는 경영인으로 거듭나도록 도와드립니다. 최고의 경영전문가와 외부 저명인사 위주의 교수진이 다양한 경영전략과 최신정보를 습득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