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경영자 과정

Advanced Management Program

과정소개

최고경영자과정 Advanced Management Program (AMP)

주요시사 및 경제현안, 경영 이론 및 기법, 인문·교양에 관한 특강에 아주대학교를 대표하는 최고 수준의 국내 교수진과 국내 정상급의 경제인·사회저명인사가 함께합니다.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가치창출을 위한 최신 기업경영에 대한 이론적 지식과 경영 현장에 적응할 수 있는 실용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합니다.

최고경영자과정(AMP) 개요

  • 대상

    기업 경영자 및 임원, 고위공직자, 변호사, 공인회계사, 의사, 문화·예술인 등
    전문직 종사자 기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인사

  • 기간

    1년 단기 과정(2학기)
    매주 화요일 18:30 ~ 21:50

  • 장소

    아주대학교 다산관

1년 과정의 알찬 교육 프로그램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6개월로 운영되는 타 대학원과 다르게 1년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론 및 실무강의, 명사특강, 워크숍, 부부초청특강, 해외연수, 원우 기업방문 등을 포함한 알찬 1년 과정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폭넓고 차별화된 강의

최고경영자과정 강의는 국제화 시대에 요구되는 선진 경영 기업에 대한 이론적 지식과 산업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합니다.

또한 강의를 맡은 교수진은 100% 경영학 또는 인접분야 석학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EO가 알아야 할 리더십 마케팅, 조직관리, 재무, 회계 등의 과목과 각계 각층의 외부 저명
인사를 초청하는 특강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업 후에는 원우 세미나 시간을 통해 원우 간 활발한 친목활동이 이루어집니다.

다양한 콘셉트형 소동문회와 사회공헌활동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수별 모임 외에도 지역동문회, 골프회, 산악회, 역대 회장단모임 등 다양한 컨셉형소조직이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모교 교수들의 참석하에 생산적이고 가족적인 모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경장학재단을 설립하여 매년 1억여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동문들은 불우이웃돕기, 청소년지도, 수감자 교화 등 여러 영역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수료생 특전